1분기 결산 데이터 (2) – 궁금한 건 참지 마세요!

안녕하세요, 마이리얼트립입니다!
벌써 5월의 첫째 주가 시작되었네요 👏🏻

계절의 여왕으로 불리는 5월에는 싱그러운 자연과 따뜻한 날씨를 느낄 수 있죠.
특히나 이번 5월에는 귀한 공휴일이 2일이나 있어, 많은 국내 여행자들의 기대감이 한껏 높아져있답니다!

이번 부르마블에서는
지난 1분기 동안 파트너님이 마이리얼트립에 접수하신 최다 문의사항 세 가지
새롭게 오픈한 [도움말/문의 페이지]를 안내해드리고자 해요.
편리한 [도움말/문의 페이지]와 마이리얼트립 시스템을 한 눈에 확인해 보세요!

📊 궁금한 건 참지 마세요!

  1. 투어 앤 액티비티 파트너님의 문의사항 TOP 3
  2. 감성숙소 파트너님의 문의사항 TOP 3
  3. 새롭게 오픈한 [도움말/문의 페이지] 안내

⛳ 투어 앤 액티비티 파트너님의 문의사항 TOP 3!

1. 상품 가격을 수정하고 싶어요! 직접 상품 가격을 수정할 수 있나요?

네, 파트너님께서 직접 상품 가격을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.
투어&티켓 파트너페이지 [상품 관리] 메뉴에서 ‘수정’ 버튼을 클릭한 후, 가격 설정 란에서 가격을 수정해 주세요! (상품 가격을 30% 이상 조정하는 경우 직접 수정이 불가합니다. 담당자에게 요청해 주세요!)

2. 새로운 상품을 등록하고 싶은데 어떻게 등록해야 하는지 잘 모르겠어요!

상품 등록 더 이상 어렵지 않아요! 담당자가 카테고리 별로 등록 방법을 아주 자세하게 정리해두었습니다.
카테고리별 등록 방법이 궁금하다면 아래 버튼 클릭!
투어스냅클래스액티비티입장권미식스파/힐링이동/교통편의대여

3. 예약 캘린더가 막혀있어 예약이 불가하다는 문의가 들어왔습니다.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① 투어&티켓 파트너페이지 [일정관리]메뉴에서 캘린더를 열어주세요.
여행자분께서 보는 캘린더에 반영되기까지는 5-10분 정도가 소요되니 이 점은 꼭 기억해 주세요!
→예약 캘린더를 관리하는 자세한 방법이 궁금하다면 클릭!

② 견적서를 작성하여 여행자분께 결제창을 보내주세요.
→견적서 작성 방법이 궁금하다면 클릭!

🏡 감성숙소 파트너님의 문의사항 TOP 3!

1. 먼저 들어온 예약이 있어요! 객실 예약 막기는 어떻게 하나요?

객실의 예약을 막거나 여는 것은 컴퓨터나 핸드폰(모바일 웹)에서 모두 가능해요!
한인민박 파트너 페이지의 [예약] 메뉴에서 “예약 차단 설정”을 찾아주세요 🙂
→ 컴퓨터로 예약 관리를 하신다면 클릭!
→ 핸드폰(모바일 웹)으로 예약 관리를 하신다면 클릭!

2. 성수기 가격을 업데이트 하고 싶어요!

특정 기간의 가격을 설정하려면
① 가격표를 만들고
② 해당 가격표를 원하는 날짜에 적용 하면 돼요!
한인민박 파트너 페이지 [상품] 메뉴에서 “가격 수정”을 눌러주세요!
→ 성수기 가격 업데이트 방법이 궁금하다면 클릭!

3. 여행자에게 입실 전 추가 안내를 하려고 합니다. 여행자 연락처는 어디서 확인하나요?

여행자의 연락처는 예약이 확정된 이후에 공개 된답니다!
① 한인민박 파트너 페이지의 [예약] 메뉴에서
② 해당 예약건 클릭 후 “여행자 정보 조회” 버튼을 눌러 주세요.

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한 번 입력하셔야 한다는 점 참고해 주세요!
→ 여행자 정보(연락처) 가 필요하다면 클릭!


지금까지 파트너님이 마이리얼트립에 접수하신 최다 문의사항 세 가지를 함께 확인해 보았어요. 헷갈렸던 내용이 있으셨다면, 오늘 해결 방법을 꼼꼼히 읽어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!  

또한 위의 해결방법을 통해 직접 해결이 어렵거나 궁금한 점이 생길 수 있어요!
그럴 땐 그냥 지나치지 마시고 마이리얼트립에 문의해 주세요.
업무 별 담당자가 순차적으로 확인 후 직접 답변드리고 있답니다.

1:1 문의는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[도움말/문의 페이지]에서 접수할 수 있어요.


🤝 새로워진 [파트너 도움말/문의 페이지], 넌 누구니?

드디어 파트너님만을 위한 [도움말/문의 페이지]가 새롭게 생성되었습니다. 짝짝짝!
[도움말/문의 페이지]는 파트너님의 마이리얼트립 이용을 돕기 위한 도움말이 모여있는 곳이에요.
담당자에게 문의를 접수할 수도 있답니다!

[도움말/문의 페이지] QnA

1.어디서 접속할 수 있나요?
카카오톡 ‘마이리얼트립 파트너 채널’ > [1:1 문의 접수] 를 눌러 보세요.
파트너 페이지 왼쪽 메뉴 가장 아래 [도움말/문의] 탭을 눌러 보세요.

2. 무엇을 할 수 있나요?
① 키워드로 검색하여 필요한 답변을 바로 확인할 수 있어요.
② 마이리얼트립 담당자에게 1:1로 문의할 수 있어요. (하단 말풍선 버튼 클릭)

3. 어떤 점이 좋아졌나요?
① 과거엔 여행자 도움말과 파트너 도움말이 한 페이지에 있어, 파트너 문의사항을 찾는 게 불편했어요.
→ 이제는 로그인 후, 파트너 페이지에서 바로 파트너님만을 위한 도움말만 확인할 수 있어, 원하는 정보를 빠르게 찾을 수 있어요!

② 기존 매뉴얼은 PDF 형식으로 휴대폰에서 확인하거나, 필요한 내용을 찾기 어려웠어요.
→ 바뀐 [도움말/문의] 페이지에서는 원하는 문의사항을 검색하여, 별도의 다운로드 없이 바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답니다!

또한 문의 접수 채널이 바뀌었어요!

파트너님께 더 빠르고 정확하게 안내드리기 위해 문의사항 접수 채널을 변경하였으니 참고해 주세요😺

- 요청사항 양식을 복사할 필요 없이, 입력란에 필요한 정보만 써서 제출하면 끝!
- 문의 별 담당자에게 즉시 접수되어 더 빠르게 답변을 받아볼 수 있어요.

오늘은 파트너님이 마이리얼트립에 접수하신 최다 문의사항 세 가지
[도움말/문의 페이지] 오픈에 따른 소개를 전달해 드렸어요.

마이리얼트립은 파트너님께서 문의주신 사항들을 해결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, 시스템과 매뉴얼을 개선해나가는데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있습니다.
따라서 파트너님이 문의주시는 모든 내용들은 시스템 개편에 큰 도움이 되고 있으니, 언제든지 편하게 문의해 주세요!
늘 파트너님의 어려움을 해결하고 더욱 편리하게 플랫폼을 이용하실 수 있도록 더욱 고민하고 노력하겠습니다.

그러면, 2주 후에 또 파트너님께 도움 되는 정보로 찾아올게요!

감사합니다.

나다운 진짜 여행, 마이리얼트립

글쓴이

myrealtrip

안녕하세요! 마이리얼트립 파트너 블로그입니다 :-)

답글 남기기

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:

WordPress.com 로고

WordPress.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. 로그아웃 /  변경 )

Google photo

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. 로그아웃 /  변경 )

Twitter 사진

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. 로그아웃 /  변경 )

Facebook 사진

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. 로그아웃 /  변경 )

%s에 연결하는 중

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.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