여행자가 쉽게 이해하는 상품 작성 TIP!

안녕하세요, 마이리얼트립입니다!

여름이 부쩍 코앞으로 다가온 듯이 더운 날씨가 계속되고 있습니다!
특히 요즘에는 자외선 지수가 높은 편이니, 야외활동 시에는 자외선 차단제를 꼭꼭 바르고 외출하세요! 🤗

이번 부르마블은 여행자가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상품 소개 작성 팁에 대해 알려드리고자 해요.
분명 상품에 다 있는 정보인데, 여행자가 자꾸 물어보는 문의에 답하기 번거로웠던 적 있으신가요?

많은 파트너님들이 이러한 경험을 마이리얼트립에 공유해주시곤 했답니다.
상품 운영하랴, 예약 관리하랴 안 그래도 바쁜데, 반복되는 여행자 메시지까지 처리하기가 까다롭다는 것이었죠.

‘파트너님 상품의 매력도는 높이면서, 여행자가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할 수 없을까?’
상품 개선을 매일 고민하는 마이리얼트립 각 상품별 검수 담당자과 함께 오늘 부르마블의 문을 열어볼게요!

분명 상품 내용에 다 썼는데, 왜 또 물어보는 걸까?’

여행자가 정말 읽지 않았거나, 읽었지만 이해하지 못했거나!
그래서 상품을 작성할 때에는
여행자가 파트너님의 상품을 읽고 싶게 만드는 것,
읽었다면 바로 이해할 수 있도록 쉽게 작성해보세요.

📑먼저, 여행자가 상품을 읽고 싶게 만들어요.

  • 긴 줄글보다는 단락을 구분 지어 작성해 보세요.
  • 중요하거나 강조하고 싶은 내용은 ‘더보기’를 누르지 않아도 확인할 수 있도록,앞쪽에 작성해요.
    • ‘더보기’ 없이 노출될 수 있는 글자 수

  • 비슷한 주제는 이모지로 묶어서 알려주세요! 가독성과 전달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.


🔥중요한 내용은 한 번 더 강조해요!

예약 전 알아야 하는 필수 정보나 중요한 내용은 공지사항에 등록해 보세요.

👉🏻 투어&액티비티 공지사항 작성방법 알아보기
👉🏻 감성숙소 공지사항 작성 방법 알아보기


오늘은 여행자가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상품 소개 작성 팁을 살펴보았습니다.

상품 소개 페이지는 여행자가 파트너님을 처음 만나, 구매를 결정하게되는 아주 중요한 구좌입니다.
여행자에게 왜 파트너님의 상품을 꼭 이용해야하는지를 설득하고,
파트너님의 상품이 얼마나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지를 잘 나타내주세요.

하지만 너무 길어지면 오히려 꼭 파트너님의 상품을 선택해야하는 이유를 찾기 어려워지기도 한답니다.
따라서 오늘 전달 드린 두 가지 포인트를 기억해 상품에 반영해보세요!

① 부담 없는 분량과 이모지 활용을 통해 읽고 싶은 글을 작성해요.
② 공지사항을 통해 중요한 내용을 한 번 더 강조해요.

상품 작성과 관련하여 더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 문의해 주세요!
그러면, 2주 후에 또 파트너님께 도움이 되는 정보로 찾아올게요!

감사합니다.

나다운 진짜 여행, 마이리얼트립

글쓴이

myrealtrip

안녕하세요! 마이리얼트립 파트너 블로그입니다 :-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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